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지앤, 몽모라시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출시
작성자 유지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8

식품 전문기업 유지앤이 2020년 11월, 신제품으로 ‘타트체리 어린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출시했다.


멜라토닌과 콜라겐은 우리 몸의 중요한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점점 낮아진다. 타트체리는 수면주기를 조절하는 성분인 멜라토닌을 비롯 파이토케미컬과 안토시아닌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노인뿐만 아니라 젊은 현대인도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에, 요즘 현대인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성분이다. 또한, 콜라겐은 탄력, 주름에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사람들이 피부 건강을 위해 많이 섭취하는 성분이다.


‘타트체리 어린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한 번에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타트체리는 몽모라시 터키산 100% 으로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NFC 방식으로 추출 하였다. 타트체리 품종의 한 종류인 몽모랑시는 일반 타트체리보다 6배 이상의 멜라토닌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원산지와 품종을 확인할 수 있는 인증서를 공개하고 있으며 HACCP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다. 여기에 초저분자인 피쉬콜라겐 3,500mg 함유뿐만 아니라 설탕, 방부제, 정제수 및 색소와 같은 인공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지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타트체리 어린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고함량의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생기를 충전하고 싶고 피부 건강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유지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본문 :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421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