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지앤, 국내 유일 보리 산업 특구 지역에서 재배한 어린잎 100%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출시
작성자 유지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4

식품 전문기업 '유지앤'이 최근 1월 신제품 '유지앤 어린잎 국내산 유기농 동결건조 새싹보리분말'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싹보리는 약 10~15㎝ 어린순을 지칭하는 건강 웰빙 식품이다. 항산화 물질인 폴리코사놀이 많아 피를 맑게 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체내 해독작용을 도와준다. 시금치보다 칼륨은 18배, 비타민 C는 3배나 많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소에 비해 저열량으로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또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폴리페놀, 식이섬유, 루테올린, 엽록소, GABA, 아미노산 10종, 미네랄 12종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잦은 음주, 육류 위주의 회식으로 인해 영양소를 잘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새로 선보인 ‘유지앤 어린잎 국내산 유기농 동결건조 새싹보리분말’은 타 제품과 다르게 국산 어린잎 100%으로 국내 유일 보리 산업 특구 지역에서 노지재배한 것이 특징이다. 동결 건조 공법으로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유기농, 무농약으로 보리를 재배했으며, 중금속 및 쇳가루 걱정 없이 안전성 품질 검사 적합 판정과 HACCP 인증을 받았다. 그래서 누구나 안심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지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유지앤 어린잎 국내산 유기농 동결건조 새싹보리분말’은 어린잎 100%만 사용한 새싹보리 고유 색상인 진한 녹색을 띄고 있으며, 전라남도 영광군에서 노지재배 된 친환경 유기농 제품이다”면서 “풍부한 영양소를 쉽게 섭취하고 싶고 다이어트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유지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 본문 : http://www.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76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